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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관련 자료

회사 이메일 작성하기(필수사항)

1. 제목 작성하기

    예) [프로젝트명, 회사명, 부서명 등] 제목은 짧고 간결하게 주요 내용만 작성.

 

2. 수신자 및 참조자 설정

     예) 수신자 : 누구, 누구

           참조자 : 누구

           발신자 : 누구

      - 사내 메일을 보낼 경우 직함을 적어줌.

      - 타사에 보내는 메일일 경우 사명을 적어줌.

 

3. 본문 내용

 

4. 마무리 인사

 

5. 메일 작성 시 주의사항 (상황별)

    1) 업무 내용 공유 시

         - 첨부 자료의 핵심 내용을 기재 (첨부파일을 전부 확인 하지 않고도 내용을 파악 할 수 있도록)